人気ブログランキング | 話題のタグを見る

BYJ韓国公式12/14☆[MCキム・テヒ様ブログ]スペシャル パーティー後記




*BYJ韓国公式   2011/12/14



70145[MC김태희님 블로그펌] 스페셜 파티 후기 [2]polaris2:13:5930
[MCキム・テヒ様ブログ]スペシャル パーティー後記 [2] polaris 2:13:59 30


テーマ:キムテイ カテゴリ:韓国俳優(全般)
スペシャルパーティー

출처: 김태희님 블로그

번역: polaris



스페셜 파티~

今日は久しぶりの(東京ドーム以来?)ぺ・ヨンジュンさんのイベントでした。
スペシャルパーティー☆
最初にお話を頂いたときに耳を疑いました。

오늘은 오랜만에 (동경돔 이후?) 배용준씨의 이벤트였습니다
스페셜 파티
처음 이야기를 들었을 때 귀를 의심했습니다

50組100名さま!?

50조 100명!?

東京ドームでも入りきれなかった家族のみなさんがいらっしゃるのに
50組100名さま!?
도쿄 돔에 들어가지 못했던 가족 여러분이 계시는데
50조 100명

年末宝くじよりすごいことになっているのかも・・
연말 복권 보다 대단 할지도....

話を聞くとご応募はなんと2万通以上!!
이야기를 들으니 응모는 무려 2만개 이상!!

2万通以上の中から50組!
選ばれた方たちは
本当にラッキーな方たちだと思います。
2만통 이상에서 50조
뽑힌 분들은
정말 운이 좋은 사람 들이라고 생각합니다

会場(ゴリラ・イン・ザ・キッチン)に行くと

外にも大勢の方がいらっしゃいました。
少しでもヨンジュン氏に会いたい!!という気持ちはみなさん同じでしょうね。

모임 장소 (고릴라 인더 키친)에 가자
밖에도 많은 분들이 계셨습니다
조금이라도 용준씨를 만나고 싶다!!라고 하는 기분은 여러분 같겠지요

スペシャルパーティ
1部はスペシャルコースのお食事
스페셜 파티
1부는 스페셜 코스의 식사

2部はぺ・ヨンジュンさんの登場です。
2부는 배용준씨의 등장입니다

キャー
캬~~

ヨンジュンさんの挨拶の後
용준씨의 인사 뒤
会場では一瞬空気が止まってしまいました。
모입장소에는 순간 분위기가 정지해 버리고 말았습니다
言葉の要らない時間・・
말이 필요없는 시간....
きっと皆様ヨンジュン氏が目の前にいて言葉も何も出なかったでしょうね。
분명 여러분 용준씨가 눈 앞에 있어 아무 말도 나오지 않았겠죠
あ、私はMCなので、なんとかパーティを進めさせないといけなかったですけど、
아, 나는 MC인데 어떻게든 파티를 진행하지 않으면 안되는데
あの短い時間、皆様の幸せそうな笑顔に私もなかなか言葉が出なかったです。
그 짧은 시간 여러분의 행복한 미소에 저도 좀처럼 말이 나오지 않았습니다

パーティの時間は決められていて
파티 시간은 정해져있고
写真撮影を考えるとトークの時間は短くしないといけなかったんですが、
사진 촬영을 생각하면 토크 시간은 짧게 하지 않으면 안되었지만
ヨンジュンさんの方から
용준씨 쪽에서
もっと話しても大丈夫ですよ!と言ってくださったので
더 얘기 해도 괜찮아요 라고 말해주었기 때문에
参加された皆様から質問を受けました。
참가하신 여러분으로 부터 질문을 받았습니다

最後には今回参加されたみなさんと
마지막으로 이번 참가한 여러분과
そして参加できなかったけど
그리고 참가 할수 없었지만
参加されたみなさんと同じ気持ちでいらっしゃる
참가 하신 여러분과 같은 마음으로 계시는
家族のみなさんへのクリスマスメッセージ
가족 여러분에게 크리스마스 메세지

「皆様の大切な方と素敵なクリスマスを過ごしてください。
"여러분 소중한 사람과 멋진 크리스마스 보내시기 바랍니다

今年も残り少ないです。
올해도 얼마 남지 않았습니다

素敵な年末をお過ごしください。
멋진 연말 보내세요
そして、いつもお元気で、幸せに・・
그리고 언제나 건강하고 행복하세요
僕にいつもたくさんの愛を贈ってくださって
저에게 언제나 많은 사랑을 보내 주셔서
本当に、本当に
정말 정말

ありがとうございます。」
감사합니다
(もっと話してくださったような・・・ああ、私の記憶が・・TT
90パーセントは覚えているんですが・・・TT)

( 더 말해주신것 같은데....아아 내 기억이..ㅠㅠ
90%는 기억하고 있습니다 만....ㅠㅠ)

日本にいらっしゃるみなさんにもその声、届いたのでしょうか
きっとその気持ちは届いたと思います。
일본에 계신 여러분에게도 그 목소리 들렸을까요
분명 그 마음은 전달 되었을것이라고 생각합니다

スペシャルパーティー☆
스페셜 파티
無事に終わりました。
무사히 끝났습니다
参加してくださった皆様
참가해주신 여러분
日本で応援してくださった皆様
일본에서 응원해주신 여러분
ありがとうございました。
감사합니다
私にとってぺ・ヨンジュンさんのイベントは
저에게 있어서 배용준씨의 이벤트는
MCという仕事の原点のような場所です。
MC라고 하는 일이 원점과 같은 장소입니다
最初のファンミーのMCも
최초의 팬미팅의 MC도
大きい舞台に初めてたったのも
큰 무대에 처음이였던것도
倒れるくらい緊張したのも
쓰러질 정도로 긴장했던것도
皆様のありがたい言葉に大泣きしたのも
여러분의 감사의 말에 눈물을 펑펑 쏟은것도

全部ぺ・ヨンジュンさんのファンミーでした。
전부 배용준씨의 팬 미팅이였습니다

今日は久しぶりに家族のみなさんに会えてすごく嬉しかったです。
오늘은 오랜만에 가족 여러분을 만나서 굉장히 기뻣습니다

きっと参加できなかった皆様は
분명 참석 하지 못한 여러분은
寝ないで私のブログを待っていらっしゃるんでしょうね。
자지 않고 저의 블로그를 기다리고 계시겠지요

荷造りも終わってない状態で書いたので
포장도 끝나지 않은 상태에서 썻기 때문에
あまり上手く書けなくてすみません。
잘 쓰지 못해 죄송합니다

あ、そうだ、
아..그래

ヨンジュン氏の血液はO型だそうです(^^)

용준씨의 혈액형은 O형 이라고 합니다 (^^)
by joonkoala | 2011-12-14 07:31 | ぺ・ヨンジュン
<< innolife12/14☆ ... BYJ韓国公式12/13☆ [... >>